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여행이던, 관광이던, 단순히 궁금해서 오셨던 어쨌든 하노이까지 오셨다면 가라오케 한 번은 반드시 방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야 말로 어떤 유흥의 집약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고 쾌적한 자리에서 한 번에 많은 여자를 보고 술과 노래 즐기면서 긴 밤 또 같이 보낼 꽁까이가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유흥의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뮤지컬 및 공연 무대 설계 전문가가 초빙되어 제작한 500평 규모의 젠더쇼 및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무대가 업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손님이 많다는 건 '돈을 벌기 위해 출근하는 아가씨도 많아진다'로 이어지고 아가씨가 많아지면 손님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이러한 이유로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나짱 가라오케로 인한 음악 산업 및 문화적 영향 나짱 가라오케는 나트랑의 음악 산업과 문화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가라오케 업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노래와 음악을 사랑하게 되었고, 또한 음악 경력을 쌓기 위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나짱 가라오케의 성공은 나트랑 지역의 음악 산업을 키우는 데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 다양한 문화적인 활동과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첫번째에서 만족을 못하셔서 두번째 매니저를 컨택하시는게 아니라 뭔가 더 재밌는 매니저가 있을 것 같아서 담당 매니저를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황은 고객님의 스타일과 연관되기때문에 부담 갖지마시고 매니저를 체인지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 그런 것이 아니고 정확하게는 고객님께서 가게에 오신뒤 맨처음 룸안내를 받으시고 담당매니저와 이야기를 디테일하게 나누시고, 담당이 얼마나 센스 있고, 발로 뛰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 모든 담당과 스텝들은 최고의 경력자이기 때문에 척하면 척하는 호흡이 자연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거기에 한국 실장 분들이 다낭에 자리를 잡으면서 시스템 또한 형님들이 좋아하시는 취향에 맞게 준비해놓았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첫 타임 쵸이스 보장 무한 쵸이스 군 부대급 꽁까이 물량 화끈한 2차 제공 약속드립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단독 이벤트부터 마감때까지 가격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유선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두번째로 전문 DANCE TEAM , 트렌스젠더 SHOW TEAM 등 공연을 보여드리는 스테이지를 통해 시간대 별 진행하므로 눈으로 즐기실 공연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카르타 한인 운영하는 가라오케(KTV) 소개 및 장소와 연락처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게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중요한지 마인드가 중요한지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어떤게 더 나을지 상담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라있네 하이퍼블릭은 예약 고객에 한해 강남권 내 무료픽업 이벤트와 무료 발렛파킹 이벤트를 지원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볼 때는 기본적으로 눈을 마주치거나 생글거리는 언니들을 고르면 일단 마인드가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룸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이지만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추가 이용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저희를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룸차지와 아가씨 티씨, 아가씨 2차 비용까지 다 포함된 가격으로 안내가 되며 4인 기준으로 이용을 하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매장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음향시스템과 조명 시설도 최상의 품질로 구비되어 있어 고객님들께 최상의 오디오 및 비주얼 경험을 제공합니다. 런닝래빗은 고객님들이 내상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위의 회원/일반 요금 외에 ‘학생 할인’, ‘히토리 카라오케(혼자 노래방’ 요금도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 2) 같은 체인점의 점포 중 번화가인 신주쿠 동쪽출구 역앞 점포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결론적으로 더 비쌉니다). 2024년 2월 기준으로 입실 시간과 상관없이 주대는 15만원, 아가씨 티씨(T/C)는 60분 기준 12만원, 룸티(W/T)는 5만원 입니다. 이슬 사장이 소개하는 플레이 24는 현재 인계동에서 놀아본 사람은 알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